OnMouseOver를 사용하려면
Collider와 Rigidbody 컴포넌트가 있어야함
public class MouseOverObject : MonoBehaviour
{
void OnMouseOver()
{
Debug.Log("OnMouseOver");
if (Input.GetMouseButtonDown(0))
{
Debug.Log("ButtonDown");
}
if (Input.GetMouseButtonUp(0))
{
Debug.Log("ButtonUp");
}
}
}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TextMeshPro 한글 Font 만들기 / ttf 파일 변환 / 굵게, 가늘게 등등 Bold,Thin (0) | 2024.06.26 |
---|---|
[Unity] Animator animation clip 실행, 이전 animation 도중에 실행하기 또는 끝나고 실행하기 (0) | 2024.05.18 |
[Unity] Mixamo에서 받은 애니메이션 실행 시 캐릭터 좌표 고정하기 (0) | 2024.05.16 |
[Unity] 캐릭터 쓰러지지 않게 하기 (0) | 2024.05.16 |